올해는 평년보다 2주정도 일찍이 무더위가 찾아올 전망이라고 한다. 이에 올 여름 남성복의 대세는 쿨소재로 맞춤정장하여 체감온도를 낮추어 더위를 이겨내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이 추세는 더욱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남성복 패션 시장에 기성복과 비교하는 맞춤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지난해 맞춤 비율이 20%였으나 올해 들어 30%로 상승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기존 소비자들의 재 구매 수요가 늘어나고 이에 따른 맞춤 시스템을 보강하고 원단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급 맞춤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맞게 대한민국 맞춤정장 대표 브랜드 HK테일러(대표 한철)에서는 이번 2013 S/S시즌을 맞이하여 쿨 비즈 패션을 위한 국내외 원단 및 다양한 컬러의 원단들을 대량 입고하여 15년 경력의 본사 디자인팀의 노하우로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성 과정을 거쳐 올 여름 맞춤예복 및 비즈니스, 캐주얼정장 스타일을 찾는 대한민국 맞춤 소비자들을 위한 여름 정장 이벤트를 시작했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디테일, 안감, 단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접착식 심지를 댄 일반 공정과 접착식 심지를 대지 않은 비접착 프리미엄급 수제 맞춤정장으로 제작되어진다.

17년 경력의 HK테일러 디자인팀과 비스포크 명장이 만들어낸 HK테일러의 고품격 쿨비즈 패션 비즈니스 정장과 캐주얼정장은 HK테일러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영등포점, 분당점, 청담점, 방이점, 건대점, 안양 평촌점, 대전 유성점, 광주 상무점등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자세한 행사내용은 HK테일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