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진해윤 선크림’ 슈퍼사이즈 출시!

 
 
LG생활건강은 백화점 궁중화장품 후의 대표적인 자외선차단제 ‘후 공진향 진해윤 선크림’ 누적판매 100만개를 기념해 8년 만에 대용량 선크림을 선보인다.

‘후 공진향 진해윤 선크림(SPF 50+/PA+++)’은 2004년 출시 이후 지난 8년간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활기를 주는 한방성분과 고급스런 감귤 향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특히 04년 출시 때부터 용량은 60ml, 가격은 48000원을 유지해 지난 8년간 단 한 번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판매된 제품으로, 이번 슈퍼사이즈 제품은 용량은 30ml 늘리고 가격은 1만원만 올려 3만여 개의 한정판매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후 공진향 선크림’은 한여름 땀을 많이 흘리고 기운이 떨어질 때 사용되던 한방처방 ‘청서익기탕’에서 유래한 인삼, 맥문동, 백출, 감초, 당귀 성분 등이 들어있어 과도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등 피부를 곱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한방 원료 선크림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구기자, 상심자, 해송자, 오미자, 산수유, 복분자 등 6가지 우수한 한방성분이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

또한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마무리가 산뜻하며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돈해주는 장점으로 4계절 내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후 진해윤 선 크림’은 처음에 바르면 자연의 싱그러움이 연상되는 감귤 향기와 허브의 신선함이 느껴지며, 시간이 지날수록 여성스러운 플로럴 그린 무스크 향과 은은한 한방나무 향기가 조화되는 등 오랜 시간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향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