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5월의 막바지인데도 더위가 심상치 않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 내내 6월 하순에서 7월 초에 가까운 초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장마도 앞당겨 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장마를 떠나 변덕스러운 봄 날씨 때문에 최근 레인부츠 등 레인패션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이중 레인부츠의 경우 비를 막아주는 실용적인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봄부터 장마철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이유 때문에 당분간 레인부츠를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패션업계는 전망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발맞춰 각 레인부츠 브랜드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여성 레인부츠를 출시해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새로운 레인부츠 스타일을 제안해왔던 플라잉독(FLYINGDOG)에서 '밸리숏레이스업(VALLEY SHORT LACED UP)'을 비롯한 2013년 레인부츠 신상품들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기존에 귀여운 컬러로 인기를 끌었던 플라잉독의 ‘레인 키세스 미드(RAIN KISSES MID)’와 더불어 디자인이 한층 더 다양해진 ‘밸리숏레이스업(VALLEY SHORT LACED UP)’의 경우 귀여운 레인부츠로 추천되며 스닉픽 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캐주얼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여성 레인부츠인 '밸리숏레이스업'은 기존 레인부츠보다 길이가 짧아 착화감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의 베이비 컬러에서부터 비비드한 원색까지 다양한 컬러가 가미돼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스닉픽 관계자는 "플라잉독의 밸리숏레이스업처럼 완벽한 방수기능은 물론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까지 가미된 2013 레인부츠 신상품들이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곧 다가올 장마철의 영향으로 스닉픽 매장에서도 당분간 레인부츠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밸리숏레이스업 등 플라잉독 2013년 레인부츠 신상품에 대한 정보는 플라잉독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