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4일 미스코리아 합숙에 방문한 레몬디톡스 코리아

▲ 레몬디톡스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이하늬
▲ 레몬디톡스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이하늬
2013 미스코리아 대회 합숙이 한창인 강원도 태백 O2리조트에 미스코리아들의 몸매 관리를 위한 반가운 얼굴이 찾아왔다. 2013 미스코리아 공식 협찬사이기도 한 레몬디톡스 코리아의 관계자들이 미스코리아들을 위해 방문한 것.

▲ 레몬디톡스를 설명하는 김리나 과장
▲ 레몬디톡스를 설명하는 김리나 과장
레몬디톡스는 50년 전 단식요법에서 발전하여 1980년대 스위스 안드레아스 베어박사가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니라시럽을 레몬즙과 1:1로 배합하여 마시면서 칼로리 제한요법을 통해 과잉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생활을 개선하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미스코리아 대회 합숙을 찾은 레몬디톡스 코리아의 김리나 과장은 참가자들에게 레몬디톡스의 성분과 효능,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등을 설명하며 레몬디톡스를 통해 다이어트 및 독소제거에 성공한 사례를 선보였다.

또한 레몬디톡스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2006 미스코리아 진이자 2007 미스유니버스 4위에 오른 이하늬가 영상을 통해 레몬디톡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 레몬디톡스를 시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인 참가자들
▲ 레몬디톡스를 시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인 참가자들
또한 대부분의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이 레몬디톡스를 알고 직접 경험해 봤을 정도로 레몬디톡스는 참가자들에게도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이었으며 참가자들은 레몬디톡스 음료를 직접 시음하고 몸매 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경청했다.

한편 레몬디톡스는 2013 미스코리아 공식 협찬사로 미스 레몬디톡스로 선정된 2013 미스코리아는 레몬디톡스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