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방송기념 이벤트 진행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 출연한 배우 김유미가 베이글페이스의 비결을 밝혀 화제다.

깨끗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로 유명한 김유미는 스타뷰티쇼 ‘뷰티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파우치 속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평소 수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김유미의 파우치에는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 워터 볼류머 미스트, 텔링유 CC크림 등 자연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의 제품들이 들어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유미가 스케줄을 마친 뒤 세안 후 꼭 챙겨 바른다는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은 먹고 싶을 정도로 예쁜 색깔을 지닌 수분크림으로, 한 번 떠서 사용한 뒤에도 5초 후면 형태가 원상복귀 되는 놀라운 복원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유미는 피곤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복원시켜준다며 MC들이 사용하자마자 바로 뚜껑을 닫아버릴 만큼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안개 분사 미스트로 유명한 워터 볼류머 미스트는 화장을 한 얼굴 위에 뿌려도 메이크업이 망가지지 않는 놀라운 효과를 보여 MC들의 찬사를 받았다. 피부 리프팅을 돕는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볼륨을 탱탱하게 업 시켜주는 제품으로, 이 날 김유미가 어려 보이면서도 건강미와 볼륨감 넘치는 얼굴을 뜻하는 ‘베이글 페이스’라는 별명을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이었다.

평소 풀 메이크업보다는 가벼운 5분 메이크업을 즐긴다는 김유미가 공개한 또 다른 제품은 ‘텔링유 CC크림’이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급하게 외출해야 할 때도 빠른 준비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시크릿키’는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방송 기념으로 ‘시크릿키’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소문내면 배우 김유미의 잇 아이템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 워터 볼류머 미스트, 텔링유 CC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문낸 URL과 사용하고 싶은 제품 및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9일까지이며, 당첨 인원은 총 30명이다.

스타뷰티쇼 방송 기념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정가 6만4000원인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은 50% 할인된 3만2000원, 정가 2만7000원인 워터 볼류머 미스트는 7900원, 정가 2만1000원인 텔링유 CC크림은 1+1으로 1만5000원에 판매한다.

배우 김유미의 베이글 페이스 비결, ‘시크릿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