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마이컨벤션웨딩홀은 2013년에 결혼예정인 예비부부 50쌍을 선정해 6월 2일 오후 5시에 웨딩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파티는 결혼예식이 즐거운 파티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혜택을 제공해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본 웨딩파티에서는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해 웨딩파티 뮤지컬과 매직쇼 관람, 마이컨벤션의 웨딩홀 투어 및 사진촬영, 웨딩 메뉴 시식과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파티에서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식장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식대와 예식비 할인, 웨딩 테이블과 플라워 장식 서비스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참석자들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웨딩파티 당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참가한 예비부부들에겐 추첨을 통해 푸켓 리조트 숙박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겐 소정의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수원 마이컨벤션웨딩홀 관계자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웨딩파티에 참여할 예비부부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이 있는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서둘러 신청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원 마이컨벤션웨딩홀은 1층과 5층에 웨딩홀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1층 웨딩홀은 신부대기실과 웨딩홀이 연결돼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지난 하반기 리뉴얼한 5층 웨딩홀의 천정은 돔형식에 오픈형으로 설계돼 신랑신부 행진 시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지난 3~4월 미스코리아 경기 예선 및 본선 대회의 개최 장소로 선정돼 많은 관심을 모았던 수원 마이컨벤션웨딩홀은 현재 인기리에 예식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