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시크릿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개최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대표 정진오)가 자사의 고보습 크림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시크릿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lovesecretkey)를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 애칭 맞추기’ 이벤트 포스팅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정답을 맞춘 5명을 추첨해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시크릿키의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뛰어난 형상 기억력을 가진 핑크색 젤리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돼 탄력감을 부여한다.

강력한 면역 증강 효과와 보습 효과를 가진 베타 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연어알, 블루베리, 오렌지, 아몬드, 브로콜리, 호박 등 항산화 작용을 하는 슈퍼푸드 성분이 어린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피부 리프팅을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사용 즉시 탱탱한 수분 볼륨감을 느낄 수 있고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페녹시에탄올, 동물성 오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제조 과정에서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은 리프팅을 돕는 성분이 함유된 핑크 젤리가 입체적인 볼륨감과 보습, 피부탄력 효과를 부여하는 고기능성 멀티 크림”이라면서 “한 겹 덧바르는 것만으로 수면팩과 아이크림, 팔자주름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 플럼핑 젤리 크림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