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디스커버리 박스™’ 체험 기회…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 예정

 
 
무방부제 멸균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관리숍을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넥스젠바이오텍이 서포터즈 모집에 나섰다.

신제품인 ‘디스커버리 박스™(Discovery Box™)’ 출시를 기념해 ‘안티에이징 프로젝트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것.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디스커버리 박스™’ 체험분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사용 후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우수 후기자에게 15만원 상당의 정품 ‘디스커버리 박스™’가 제공된다.

넥스젠바이오텍이 선보이는 디스커버리 박스™에는 무방부제 멸균 기술로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오일과 수성 세안제, 세럼, 영양크림, 필링팩 등과 넥스젠바이오텍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미니하루, 비비크림, 마스크팩 등 11개 품목이 들어가 있다.

서포터즈 참여는 만 20세 이상, 본인의 블로그에 방문자그래프 위젯을 설치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공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공개) 후 공지에 덧글로 링크 기재를 하면 된다.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넥스젠바이오텍 측은 “파라벤과 같은 화장품 방부제의 위험성에 착안하여,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한 연구 끝에 탄생한 것이 당사의 무방부제 스킨케어 제품”이라면서 “안티에이징 케어에 뛰어난 넥스젠만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