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 비결 전수 나서..

 
 
LG생명과학은 스토리온의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를 통해 여성들의 뷰티 전도사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승연을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멘토로 선정했다.

이승연은 지난 30일 청담동 차움에서 열린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 행사에 참석해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는 자신만의 비결을 소개하면서 최근 여성들이 즐겨 하는 시술인 쁘띠성형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장에 참석한 이승연은 “요즘 방송을 통해 여성들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잃어버린 젊음과 자신감을 되찾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행복하다”며, “외모의 변화를 통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현장을 직접 목격하면서 성형에 대한 편견이 많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어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메인 MC를 맡아오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많은 여성들에게 전달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이브아르의 뷰티 멘토로 선정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6월 중순부터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를 통해 이승연은 일반인 여성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 LG생명과학 HA사업부 이한승 사업부장은 “이승연씨가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를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결을 전수해 긍정적인 삶을 이끌어줄 뷰티 멘토로서 역할을 잘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아르는 국내 기술로 개발한 최초의 순수 히알루론산 필러로, LG생명과학만의 HESE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시술 효과가 오래가고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시술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시린지 디자인과 유통 과정의 오염을 차단하기 위해 만든 블리스터 포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상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