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사람들의 옷이 얇아지고 있다. 이에 몸매 관리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대비해 지금부터 휘트니스센터에서 헬스를 시작하거나 보조적 수단으로 헬스보충제를 섭취하기도 한다.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하고 식이요법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꾸준한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어플리케이션 '최성우의 4주 몸짱 만들기'와 '이지아의 홈트레이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디웨이 엔터테인먼트의 '최성우의 4주 몸짱 만들기'와 '이지아의 홈트레이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 서비스되고 있는 HD 헬스영상으로 남성과 여성 모두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어플리케이션이다.

최성우 선수의 부위별 근육운동법을 통해 4주 동안 몸짱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최성우의 4주 몸짱 만들기'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건강 및 운동 카테고리, 신규 무료 카테고리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이지아 선수의 운동법이 담긴 '이지아의 홈트레이닝'은 물통이나 수건 등을 이용해 집에서도 충분한 운동을 할 수 있게 마련돼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디웨이 엔터테인먼트 윤용환 대표는 "이 운동 어플들은 많은 사람들이 즐겁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6월에는 요가, 골프 등 무료 어플을 제작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