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은 25% 증가, 가격은 그대로~

 
 
시세이도 매스티지는 ‘퍼펙트 휩’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5% 증가된 ‘퍼펙트 휩 여름 한정판’을 6월1일부터 출시한다.

이번 여름 한정판 제품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한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했으며, 아시아 지역(일본 제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퍼펙트 휩’은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대표 세안제로 풍부하고 실키한 거품이 모공 속 더러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흰 누에고치 속의 실크 세리신 성분을 함유한 생크림 탄력거품을 개발했다. 이 성분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결을 더욱 매끈하게 하며, 오래된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고 비단같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거품 입자 하나하나가 모공보다 훨씬 미세하여 거품만으로도 모공 속과 솜털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다혜 대리는 “이번 ‘퍼펙트 휩' 여름 한정판은 지난 1년간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한국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뜻에서 특별히 출시했다”며 “땀과 피지 배출이 많은 여름을 맞이해 더욱 커진 퍼펙트 휩 한정판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