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 간 매일 10명에게 20만원씩!!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휴가철을 앞두고 ‘6월 휴가비 프로젝트, 6천만 원을 쏜다’ 이벤트를 열고, 6월 한 달 동안 매일 10명에게 각각 2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초여름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실속파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롯데아이몰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6월 휴가비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6월 한 달 간 롯데아이몰에 로그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2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한 달 동안 이벤트가 진행되는 점을 고려하면 총 3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셈이다.

당첨자는 매일 롯데아이몰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일주일 간 롯데아이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6월1일부터 30일까지 롯데아이몰 로그인 후 30일 출석체크 미션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6천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3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체크를 해야 하며, 적립금 지급일은 7월3일이다.

롯데아이몰 EC제휴영업팀 신민구 팀장은 “6월을 맞아 초여름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알뜰 고객들을 위해 통큰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참여 방법도 간단할 뿐만 아니라 적립금 규모도 커 즐겁게 쇼핑하고 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