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윤광 헤어 완성시켜 주는 4종으로 구성

 
 
뷰티전문기업 ㈜커커에서 37% 미라클 테크놀로지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관리해주는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클리닉 제품을 오는 19일 출시한다.

기존 카오라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클리닉은 모발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을 만들기 위해 인공적인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접목했다.

제품의 핵심 성분을 고급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리피듀어 성분으로 교체하여 모발 속 유분감은 더욱 살리면서도 두피의 유분기와 모발 무게감은 최소화했다. 또한 환경의 변화로 인해 민감해 져가는 현대인들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맞춰 실리콘을 빼고 천연계면활성제로 처방하는 등 최대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했다.

이외에도 생체 친화성이 높은 신폴리머 리피듀어와 12가지 필수 아미노산, 식물성 세라마이드 스핑고 성분 등으로 구성된 37%의 BNP(Biocompatible & Natural Protein: 생체친화성분과 내추럴 단백질)성분이 모발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어 손상모를 개선시켜준다.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클리닉 라인은 헤어 클렌징 모이스트, 헤어 클렌징 볼륨, 헤어 마스크, 헤어 오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