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K, ‘래디언스 컬러크림’ 홈쇼핑 론칭

 
 
Re:NK는 고현정의 피부광채비법을 담아 고현정의 여왕크림으로도 불리는 ‘Re:NK 래디언스 컬러크림’을 오는 17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Re:NK 래디언스 컬러크림’은 산소성분인 O2 캐리어와 일반 정제수에 비해 산소 함량이 높은 이탈리아 산소수 ‘옥시자이저’를 기본성분으로 하여 피부 층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줘 산소팩을 한 듯 피부 톤을 투명하고 밝게 가꾸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80년 전통의 발효기술을 자랑하는 일본 오타카 발효 기술 연구소와 함께 공동 개발한 ‘후세츠 발효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색을 찾아주고 생기를 부여한다. 후세츠 발효추출물은 14가지 자연식물을 삼나무 자생균에 의한 발효와 숙성과정을 통해 추출한 효소이다. 물보다 입자가 작아 피부 흡수가 좋은 코웨이 특허 이온수와 히아루론산 등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이번 방송에서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Re:NK 래디언스 컬러크림 특별 패키지’가 판매된다. 본품 래디언스 컬러크림(45ml*2)과 함께 토너,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주연 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이 제품은 인위적인 색과 광을 주는 것이 아닌 피부에 필요한 산소와 자연발효액을 공급함으로써 속부터 차오르는 빛을 통해 광채피부를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한편, Re:NK 래디언스 컬러크림 론칭 방송은 17일 CJ오쇼핑을 통해 23시 50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