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진옴므는 이번 2013 SS 시즌을 맞이하여 유명 신상 원단으로 시즌샘플 제작을 마쳤다.

신상원단은 총 350여종 대량입고 되었으며, 제일모직 원단 및 기획원단 등 2013 SS 시즌 원단이 제이진옴므 전 가맹점에 입고 되어 전국 모든 매장에서 입고된 원단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다.

또한 뜨겁게 달궜던 2012 FW 시즌 화보에 이어 2013 SS시즌 화보 및 시즌 샘플 촬영을 마쳐 이번 시즌 화보 역시 젊은 층에게 큰 인기몰이가 될 전망으로 보이며 2013 SS 시즌 화보는 제이진옴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년 경력으로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를 세운 제이진옴므 대표이사는 비스포크 비접착 수제 라인을 론칭함과 동시에 정장의 완성인 수제구두 라인까지 구축하여 사업영역을 대폭 확장 중에 있다.

디자인과 제작 모두 제이진옴므에서 수작업으로 이뤄지고 있어 차별화된 정장스타일을 갖출 수 있으며, 퀄리티 대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센스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다.

수제화 컬렉션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착용 가능하다.

일산 1호점 ‘일산맞춤정장’을 시작으로, 신년 초 오픈한 청주점, 구리점에 이어 현재 전국 2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가맹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이달 4월 중에 안산점, 건대점(광진구점), 전주 중앙점(웨딩거리점), 강동점이 오픈 할 예정이며, 인천 송도점 역시 차례로 오픈 준비 중이다.

제이진옴므 가맹점 문의 및 맞춤정장, 예복, 수제화 관련 문의는 제이진옴므 홈페이지
(www.jjinhomm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