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시작되고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마음 먹은 직장인들이 많지만 야근과 스트레스로 인한 잘못된 식습관 및 생활 습관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또한 최근 20 ~ 30 대 비만 인구가 10년 전에 두 배나 많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여성들의 한숨이 커져만 가고 있다.

얼마 전, 다이어트 전문 식품인 쥬뻬르 퀸(www.jufferqueen.com)이 출시되면서 이러한 고민이 쉽게 해결될 전망이다.

쥬뻬르 퀸은 굶지 않으면서도 먹을 만큼 맘껏 먹고, 일주일에 2일간만 쥬뻬르 퀸을 섭취하는 방식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배변촉진을 통한 장청소 및 숙변제거 효과로 그날 하루는 굶은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쥬뻬르 퀸 한 세트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식이섬유 보충용 식품의 2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장청소와 식이섬유 공급의 역할을 담당한다.

미용 업계에서는 최근 ‘2day’다이어트라는 간헐적 단식이 새로운 다이어트 법으로 등장하면서 쥬뻬르 퀸을 단식 대신 섭취하는 식품으로 권장하고 있다.

특히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한방재료를 이용해 해독과 독소배출, 항피로와 항산화의 효능도 있으며, 장기간 복용하면 전신활성과 노화방지, 성인병에도 예방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져, KFDA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쥬뻬르퀸 관계자는 “이를 이용하면, 일주일 중 2일 단식 기간 동안에 단식을 하는 것이 아니라 쥬뻬르 퀸을 섭취함으로써 배변 촉진을 통한 장청소 및 숙변제거 효과로 굶은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실제 단식을 하지 않으면서 장 내에서는 단식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식으로, 굶은 다이어트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