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마, ‘리프레싱 쿨링 스크럽’ 출시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미라토사의 아시아 독점권을 소유한 제이코스HM이 신제품 ‘지오마 리프레쉬 쿨링 스크럽’를 선보인다.

강남 아줌마의 필수 아이템으로 소문난 지오마 스크럽은 CJ올리브영에서 바디스크럽 부문의 매출과 판매량 1위, 2013년 파워브랜드대상 수상 등 입소문만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제이코스에이치엠 측에 따르면 이번에 론칭하는 지오마 리프레싱 쿨링 스크럽은 여름철 끈적이고 뜨거운 날씨에 불쾌지수가 높을 때에도 시원한 쿨링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해양 추출물인 내츄럴 익스폴리에이팅 성분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매끄럽고 실크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하며, 멘톨 성분과 강력한 민트의 효과로 몸에 닿는 순간부터 쿨링감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프레스코렛 효과가 있어 시원한 느낌을 유지하는데 좋다.

또한 상큼한 시크러스향이 기분을 더욱 상쾌하게 만들어 주며, 노화 방지와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아르간오일의 비타민E와, 단백질이 풍부한 유칼립투스오일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비타민 A, B 성분도 함유되어 건강한 바디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레몬에서 추출한 리모넨, 비타민 C성분이 어둡고 칙칙했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환하고 맑게 가꿔주어 노출이 잦은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