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4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댓글로 응모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는 오는 4월 14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스토케 플렉시바스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감성이 살아있는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과 편의성을 겸비한 접이식 아기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Stokke™ Flexi Bath™)’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이의 연령에 따라 스토케 플렉시바스 10명, 스토케 플렉시바스와 신생아 서포트 10명 등 총 20명으로 구성되는 스토케 플렉시바스 체험단에게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아기와 즐거운 목욕시간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분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를 방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스토케 플렉시바스를 체험하고 싶은 간단한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 17일 스토케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며, 아기의 연령에 따라 플렉시바스와 플렉시바스 신생아 서포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아이와의 목욕시간은 서로 교감을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부모들은 목욕시간을 어려워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토케 플렉시바스를 통해 인식의 전환을 이루고 아이와의 행복한 교감 시간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