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지난 4월 3일 롯데 안산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팬콧 롯데 안산점은 여가 활동에 착용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아이템을 선보여 특히 인기가 많았다. 팬콧은 이번 SS 시즌 총 3종의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는데 그 중 팬콧 로고 컬러 블럭 윈드브레이커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 할 수 있으며, 방풍 효과는 물론 간절기 아우터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또 팬콧만의 유니크한 컬러와 감각적인 컬러배색으로 트렌디함도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블루, 옐로우 2가지며 가격은 12만9천원이다.

팬콧이 이번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 안산 지역에는 이미 팬콧 한양대점과 중앙점이 자리 하고 있다. 그럼에도 팬콧이 롯데 안산점을 추가로 오픈한 데에는 핵심지역에 대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영업전략이 숨어있다.

안산은 안산대, 한양대, 서울예대 등 대학교가 밀집해 있고, 팬콧 롯데 안산점이 위치한 중앙역은 로데오 거리로 연결돼 팬콧 주 소비층인 20대 고객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팬콧은 7만원 이상 구매시 팬콧 신규 캐릭터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 5일부터 진행한다. 팬콧 롯데 안산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팬콧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