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보다 더 크고 신선하고 저렴한 제품들 출시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 찾아왔다. 외식업계에서는 깨어나는 봄을 맞이하여 각양각색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제품보다 더 푸짐하게, 제철 맞은 재료로 신선하게, 세트 제품으로 저렴하게 구성하는 등 고객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노력이 돋보인다. 특히 출시 후 정해진 일정 기간만 판매하는 ‘한정 판매’를 내세워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버거킹, ‘몬스터 와퍼’

 
 
버거킹(대표 정권수, ㈜비케이알)은 지난 1일 ‘몬스터 와퍼’ 를 출시하여 다가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 한다. 판매되는 와퍼 중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몬스터 와퍼’ 는 기존 와퍼보다 다양하고 푸짐한 토핑이 특징이다. 직화로 구운 패티에 각종 채소는 물론 치즈, 베이컨 그리고 부드러운 닭다리 살로 만든 로얄 그릴드 치킨 패티까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돋보인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와퍼세트 구매 시 와퍼 단품 1개를 더 증정하는 ‘와퍼 리런칭 프로모션’에 몬스터 와퍼세트도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식사를 제공한다. ‘몬스터 와퍼’는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봄을 맞이하여 제철 딸기의 맛을 살린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 도넛 3종과 음료 2종을 이달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넛에 딸기와 딸기 아이싱, 크림치즈 필링 등으로 가득 채운 ‘리얼 스트로베리 치즈케익’과 ‘리얼 스트로베리 쇼트 케익’, ‘리얼 샌드 스트로베리’를 선보여 달콤하고 상큼한 봄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선한 딸기 과즙을 가득 담은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와 요거트와 딸기 시럽이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음료 2종도 함께 출시되어 제철 맞은 딸기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스페셜 세트’

 
 
도미노피자는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여 다음 달 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크리스피치킨텐더, 코코넛쉬림프샐러드, 콜라로 구성된 A세트와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치킨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코넛 크로켓, 콜라로 이루어진 B세트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패키지 구성으로 기존 가격 대비 25% 정도 할인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