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CC크림•실크 파운데이션 무료체험 이벤트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뷰티 테스터는 하나의 제품으로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하는 ‘컬러 컨트롤 스킨 코렉트 컴플리트 케어’와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더 라이티스트 실크 터치 파운데이션 SPF28 PA++’ 두 가지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컬러 컨트롤 스킨 코렉트 컴플리트 케어’는 수분크림 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스킨케어 기능과 피부 톤•피부 결을 관리해주는 메이크업 기능을 하나의 제품으로 접목시킨 CC크림이다. 쫀쫀한 사용감과 연한 베이지톤의 커버력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며, SPF3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더 라이티스트 실크 터치 파운데이션 SPF28 PA++’은 뛰어난 발림성과 밀착력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오일 믹싱 타입의 촉광 에어 파운데이션이다.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해주는 퀵 드라이 기능과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으면서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해 편리함을 지녔다.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