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혼 커플 네 쌍에게 1박 2일 힐링 캠프 보내드립니다!

 
 
“신혼을 준비하며 지친 당신! 로맨틱 힐링을 즐겨보세요!”

국내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카레클린트(안오준∙정재엽∙탁의성 공동대표)가 봄을 맞아 신혼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들을 위한 ‘힐링 트래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레클린트는 4월 한 달간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커플 네 쌍에게 카레클린트의 대표 가구들이 객실 가구로 사용되고 있는 프리미엄 펜션 제로플레이스의 1박 2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충청남도 서산에 위치한 제로플레이스는 황락 호수와 가야 산세가 돋보이는 천혜의 지형에 자리잡고 있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 명소로 꼽힌다. 카레클린트 퍼니처가 최고급 품질의 에스토니아산 AA급 자작나무와 북미산 물푸레나무를 사용한 D라인 소파, 화장대, 아일랜드 테이블, TV스탠드 등이 객실 가구로 사용되고 있어 숙박을 하면서 카레클린트의 대표 신혼 가구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이기도 하다.

본 이벤트 참여는 카레클린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aareklintstory) 이벤트 게시물에 자신이 ‘힐링 트래블’의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이유와 카레클린트 신혼가구 BEST 5 모델 중 자신의 신혼 가구로 가장 갖고 싶은 가구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응모기간은 이달 3일부터 30일까지이며 총 4쌍의 예비 신혼커플을 선정해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정재엽 카레클린트 공동대표는 “카레클린트 가구가 신혼 가구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예비 신혼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카레클린트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로플레이스에서 예비 커플들이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좋은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