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세미타투 아이 메이크업’ 시리즈 4종 출시

여름만 되면 번지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은 고민이다. 이러한 여성들을 위한 아이메이크업 제품이 있다. 이넬화장품의 입큰이 ‘세미타투 아이메이크업’ 시리즈를 선보인 것.

   
   
번짐 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연예인처럼 또렷한 눈매를 안겨줄 ‘세미타투 아이메이크업’ 시리즈는 ‘마스카라 2종’, ‘브라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2종’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세미타투 마스카라’는 컬, 볼륨, 래쉬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멀티기능의 워셔블 마스카라다. 여름철 높은 습도에도 처짐 없이 뛰어난 컬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탄성 우수 폴리머가 속눈썹을 부드럽게 감싸줘 바비인형의 눈처럼 풍성한 볼륨과 긴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해 검은깨, 인디안 구스베리, 카멜리아 오일 등으로 구성된 ‘맥시블럭 콤플렉스™’도 함유했다.

또한 와이드 형태의 브러쉬로 설계되어 뭉침 없이 속눈썹 한 올 한 올 뿌리부터 끝까지 올려준다. 강력한 멀티 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및 땀 등에 강하고 가루날림이 없는 것 역시 특징.

컬러는 핑크색 펄이 살짝 함유되어 한층 어려 보이는 사랑스러운 소녀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핑크 브라운 컬러와 높은 흑도로 깊이감 있고 또렷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리얼 블랙컬러 2가지이다.

세련된 메이크업을 위해선 눈썹은 헤어 컬러와 맞추는 것이 정석. 밝은 염색 모에 짙은 검은색 눈썹은 어색하게 보이기 때문이다.

뛰어난 발색력으로 헤어 컬러별로 눈썹 컬러도 바꿀 수 있는 ‘세미타투 브라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고순도 펄을 함유해 효과적으로 검은 눈썹컬러를 커버해준다. 또한 수분에 강한 ‘멀티블록 피팅 포뮬러’로 완벽한 코팅막을 형성 땀이나 물 피지 등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음과 동시에 컬러를 오래 유지 시켜주는 것이 장점. 마스카라와 마찬가지로 ‘맥스블럭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세미타투 브라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NO1. 라이트 브라운’은 여름을 맞아 밝은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나 잿빛과 카키 컬러가 섞인 애쉬 계열의 염색모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골드 펄이 함유된 갈색 컬러로 얼굴의 인상을 부드럽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세미타투 브라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NO2. 핑크브라운’은 일반적인 한국여성의 헤어 컬러인 짙은 갈색 등 차분한 헤어에 어울리는 핑크 브라운컬러로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