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큐가 정식 한국 론칭된다. 제시카 파커, 할리베리, 줄리아 로버츠 등이 애용하고 있어 유명세를 탄 브랜드로 CJ , GS 등의 온라인 종합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 등에  2013년 말까지 단계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바이오큐의 브랜드를 간략히 소개하면 1994년 노벨 생리학상을 받은 마틴 로드벨 박사가 설립한 코스메틱브랜드로 1994년 노벨상을 받은 시그널테크놀러지가 적용된 제품이다.

시그널 테크놀러지란 '세포의 신호를 보내 자가치유를 유도하는 기능을 가진 G단백질 콘트롤 기술'로 본디 암세포 치료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하지만 세포에 신호를 보내는 G단백질의 역활에 착안, G단백질을 효과적으로 활성화 시키면 세포단위서부터 피부재생을 유도할수 있어 안티에이징에 혁신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바이오큐에서는 이러한 시그널테크롤로지의 원리 아래 진피층 아래 G단백질 활성화를 위하여 입자를 나노화 시킨후 한겹 캡슐을 씌워 G단백질에 직접 도달할수 있는 나노 백터라이제이션과 G단백질 활성화에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는 고농축 펩타이드 성분을 담는 'G프로틴 스킨케어시스템'을 바이오큐의 핵심역량으로 삼고 있다.   

바이오큐 총판을 맡고 있는 에이투 메디컬 관계자에 따르면 "이미 미국에서는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효과로 17년간 미국내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검증된 화장품으로 현재 한국 론칭시 고객이 한번이라도 써보기만 하면 입소문이 날수 밖에 없다"며 단시간내에 한국내에서 인지도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한국 론칭 프로모션으로 롯데 I몰, GS, CJ등에서 '7일 체험 후 효과없으면 환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확실한 상품력 아니면 진행할수 없는 특성상 향후 반응이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