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물 좋은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으로 화제가 되었던 동양생명과학(대표 김철)이 견미리 딸로 유명한 신인배우 이유비로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얼굴과 함께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에센스는 가톨릭 Hydro Therapy Institute의 피부 전문 연구팀과 공동 연구해 의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T.E.N.(Thermal water Therapy:금진 온천수) 브랜드로 발효 에센스인 ‘천연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한 것.

이 제품은 화장품 성분의 피부 침투율을 극대화 해 보습과 미백은 물론 모공케어까지 도와주는 토탈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착향제, 동물성원료 등의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모랩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한 달간 출시기념 20%할인 판매 될 예정이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이유비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밝고 친근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크레모랩의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보습, 미백, 모공 등 여러가지 기능을 한 병에 담아 화장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모랩은 동양생명과학이 가톨릭 중앙 의료원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강원도 금진온천수의 순수 한국의 희귀 미네랄과 엄선된 자연 성분을 담아 선보인 미네랄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해 12월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 신생 브랜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