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 3개만 모으면 신제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 1개가 보너스!

 
 
글로벌 제약기업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병·의원 전용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3+1’ 공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 공병 3개를 모으는 소비자에게 2013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200ml)’ 1개를 증정하는 것으로 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실시한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 공병을 갖고 있는 소비자라면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본인이 갖고 있는 제품의 공병이 정품인지 확인한 후,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주의해서 확인해야 할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공병의 정품 여부로, 제품에 적혀 있는 라인의 정식 명칭인 ‘AI REPAIR’ 단어의 유무를 체크하면 된다.

정품 여부를 확인한 소비자는 본인의 이름·핸드폰 번호·주소를 작성해 airepair@prain.com으로 메일을 발송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 된다.

GSK 관계자는 “이번 공병 이벤트는 공식적인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수입되는 정품 사용을 권장하고 피지오겔 AI 리페어 라인을 꾸준히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라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얼굴과 몸 전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새롭게 선보인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의 뛰어난 제품력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는 로션(100ml, 200ml), 크림(50ml, 100ml), 인텐시브(200ml)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제품은 무향, 무색소, 무합성유화제, 무방부제(파라벤 등 무첨가)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품에 포함된 유분이 여드름의 초기 단계인 면포형성을 하지 않는 테스트를 통과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