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사로잡는 재미있는 메이크업 제품 속속 출시

 
 
재미있는 화장품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학용품처럼 생긴 뷰티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면서 여성들의 갖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것. 겉보기에는 학용품과 똑같이 생겼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확실한 뷰티 아이템으로 변신하는 ‘학용품 뷰티템’으로 메이크업에 재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 사인펜 모양 ‘틴트’

 
 

미술시간에 사용하던 사인펜이 틴트로 태어났다. 기존 틴트의 내추럴하고 여리여리한 컬러 발색을 보완, 선명한 발색과 높은 지속력을 가진 사인펜 타입 틴트가 출시된 것. 사인펜의 팁으로 리퀴드 틴트의 높은 발색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용물이 흐를 걱정 없는 용기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페리페라의 ‘페리스 틴트 마커’는 ‘사인펜’ 콘셉트를 부여한 틴트 제품으로, 입술에 색칠하듯 슥슥 발라주면 하면 또렷하고 오래 지속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파스텔 콘셉트 ‘헤어 초크’

 
 
칠판에 사용하는 분필이 ‘헤어 초크’로 변신했다. 손쉽게 다양한 헤어 컬러를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이름 그대로 ‘머리카락에 칠하는 분필’이 선보여진 것. 젖은 머리카락에 분필처럼 생긴 ‘헤어 초크’를 가볍게 문질러주면 손쉽게 원하는 헤어 컬러가 연출된다.

키스팟의 ‘헤어 초크’는 분필 타입의 일회용 헤어 염색제로, 스틱과 섀도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브릿지를 연출할 때는 스틱 타입을, 좀 더 넓은 부위를 물들일 때는 섀도우 타입을 사용하면 완벽한 스타일 변신이 가능하다.

# 팔레트 콘셉트 ‘메이크업 키트’

 
 
미술시간에 사용하는 ‘물감 팔레트’처럼 여러 컬러를 하나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메이크업 팔레트도 눈길을 끈다. 10종 이상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물감처럼 제품을 섞거나 매치하여 다양한 부위에 원하는 컬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뮬의 ‘스파클링 스타 팔레트’는 10색의 섀도와 5색의 립 컬러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로, 섀도 부분은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그리고 블러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해 서로 믹스하여 사용하면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펜 콘셉트 ‘네일 펜’

 
 
펜 타입 제품은 연출이 편리해 이미 다양한 뷰티 제품으로 선보여지고 있지만, 최근 셀프 네일 아트를 위한 네일 제품까지 출시되었다. 펜 모양의 ‘네일 펜’은 기존 네일의 넓은 붓으로는 연출하기 어려웠던 세밀한 표현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뛰드의 ‘네일 펜’은 미세한 펜촉 타입의 네일 아트 전용 펜으로, 펜 중심부를 살짝 누르면서 톡톡 찍어주면 네일숍 부럽지 않은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핑크, 레드 그리고 블랙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아티스틱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