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베이비, ‘맘&베이비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 진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의 선두주자 ‘아비노 베이비’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6월30일까지 ‘맘&베이비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선사하는 ‘아비노 베이비’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건강한 변화’를 주제로 기획됐다. 아이의 감동적인 탄생의 순간부터 모든 성장 과정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엄마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착안해 아이의 건강한 변화를 영상 스토리로 간직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아비노 베이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아이의 이름 및 별명, 스토리 제목을 입력 후 탄생, 웃는 아기, 우는 아기, 잠든 아기 등 각 카테고리에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맘&베이비의 건강한 변화 스토리’를 제작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는 ‘건강한 변화 이야기’ 참여자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하였다. 매주 새로운 참여자 1000명에게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도와 줄 아비노 베이비 제품 체험킷을 증정하고, 투표 및 심사를 거쳐 선정된 인기 영상의 주인공에게는 제주도 가족여행권(1명), 짐보리 플레이 뮤직세트(6명), 아비노 베이비 정품 세트(1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비노 베이비 마케팅팀의 임수민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아비노 베이비 제품을 통해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하고, 건강한 피부에서 비롯되는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변화를 응원하고자 ‘맘&베이비 건강한 변화 이야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기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위한 ‘아비노 베이비’는 순하고 뛰어는 보습력을 지닌 콜로달 오프밀을 함유해 24시간 촉촉한 피부로 안내하는 ‘데일리 라인’, 특별히 건조한 아기 피부를 위한 ‘수딩 릴리프 라인’, 심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아기 피부를 위한 ‘아토릴리프 라인’ 으로 다양한 아기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