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센터를 운영하는 Kaplan(카플란) 영어학교

▲ 사진제공=유학닷컴
▲ 사진제공=유학닷컴
32년 전통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에서 진행하는 2013년 Spring 유학닷컴 박람회는 전 세계 우수학교가 참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 및 이벤트와 함께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290여 개 학교 중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등의 주요도시에 4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Kaplan(카플란) 영어학교의 장학혜택을 소개한다.

카플란 영어학교는 일반영어과정뿐 아니라 시험준비과정, 비즈니스영어, 인텁쉽, 대학진학준비과정 등 다양하고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카플란 영어학교를 등록 할 경우 무료 1:1 수업, 전형료 면제, 과정에 따라 특별학비할인 적용 및 2주~3주 무료 주수 제공 등의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학닷컴 박람회 기간 동안 학교를 등록하는 경우 박람회 혜택과 학교의 장학혜택을 모두 적용 받을 수 있어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경제적인 어학연수를 준비 할 수 있다.

단, 참가 학교의 장학혜택은 국가 및 센터, 등록기간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 또는 제외될 수 있어 유학닷컴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상담센터로 문의하여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이번 박람회는 3월 18일부터 4월 13일까지 4주간 개최되며, 유학닷컴 전국 상담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학닷컴 박람회 사이트 또는 유학닷컴 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아일랜드, 몰타,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조기유학, 영어캠프에 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유학전문기업으로, 국내 외 주요도시에 20개의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