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Hand OFF’ 3차 캠페인 진행!!

 
 
올바른 셀프 클리닉 화장품 싸이닉이 ‘Hand OFF’ 3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 손대지 않고 뿌리는 에센스의 사용을 통해 스스로 좋아지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싸이닉의 Hand OFF 캠페인은 이미 지난 1차, 2차 캠페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3번째 Hand OFF 캠페인은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수분도 유지를 위해 세안으로 피부에 수분이 공급된 즉시 3초 이내 보습을 해줄 것을 강조하며, 욕실에 스킨, 로션, 미스트 등 즉각적인 피부 수분 공급에 필요한 제품들을 놓아둘 것을 추천하고 있다.

특히 ‘악마의 세면대를 바꿔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초기 보습 이벤트에서는 싸이닉의 ‘뿌리는 에센스’를 써 보고 싶은 이유와 함께 본인의 세면대 사진을 싸이닉 홈페이지(www.scinic.co.kr)에 등록하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에게 ‘아쿠아 EX 젤리 에센스 워터’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초기 보습이 필요한 악마타임, ‘세안 후 3초’를 강조하는 이번 Hand OFF 3번째 캠페인은 6월16일까지 약 한달 간 싸이닉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18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싸이닉은 뿌리는 에센스 워터와 함께 사용하면 탱글탱글한 촉촉함이 배가 되는 뿌리는 클렌징, ‘아쿠아 클렌징 트리트먼트’의 할인 쿠폰과 함께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들의 다양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싸이닉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Hand OFF 캠페인은 세안 후 건조해 지기 전 욕실에서의 3초 이내 수분공급을 강조하여 보다 즉각적인 피부 보습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스스로 좋아지는 건강한 피부’를 선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