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년의 전통과 우수한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 공략

 
 
㈜옥시레킷벤키저는 콘돔 브랜드인 ‘듀렉스’를 한국 시장에서 공식 론칭했다.

이번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제품은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베이직 라인인 ‘러브(Love), 3가지 색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셀렉트(Select),’ 돌기형 콘돔 ‘센세이션(Sensation)', 깃털처럼 얇은 초박형 콘돔 ‘페더라이트 울트라 (Fetherlite ultra)’ 4종이다.

특히 한국 남성들이 선호하는 초박형 콘돔의 경우 듀렉스의 높은 안전성은 유지하면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0% 얇아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29년 영국에서 탄생한 듀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콘돔 브랜드로, 84년의 긴 역사와 앞서가는 기술을 자랑으로 한다.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 제품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옥시레킷벤키저의 아준 푸카야스타 마케팅 상무는 “조사한 바에 따르면, 아직도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콘돔을 구매할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거나 많은 당혹감을 느끼고 있다”며, “향후 듀렉스는 단순히 피임과 성병 예방을 위한 콘돔을 뛰어 넘어, 한국 사회에 보다 건강하고, 즐겁고, 만족스러운 성문화가 정착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를 위한 첫 걸음으로 듀렉스는 국내에 유통되는 콘돔 브랜드 중 최초로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durexsouthkr)를 운영하여 소비자들과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소비자가 콘돔을 보다 친숙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듀렉스 콘돔은 전국의 대형마트, 약국에서 구매가능하며, 다음 달부터는 편의점, 드럭스토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