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S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바깥나들이가 증가하는 만큼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한 계절이 왔다. 옛 말에 ‘봄볕엔 며느리를 내보내고, 가을볕엔 딸을 내보낸다’는 말이 있듯이 겨울 동안 자외선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던 피부가 봄날에 더 많이, 자주 노출되면서 피부가 자외선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 때이다.

 
 
닥터랩은 무기 차단제 처방으로 영유아는 물론, 민감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는 무기 차단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도 사용이 가능하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특허 성분인 복령 추출물이 함유되어 항산화, 항노화에 도움을 주며 우수한 사용감과 프라이머와 같은 기능감으로 매트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가 연출되는 소프트 포커스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PA+++이다.

사용 전 가볍게 3~5회 정도 흔들어 사용하는 이 제품은 무기 차단제만 사용했음에도 고른 분산으로 백탁과 사용감을 개선한 스마트 아이템으로 봄과, 다가올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품기획팀 김지현 대리는 “자외선은 색소침착과 피부탄력 저하, 잔주름 등을 만들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위해 자외선 차단은 필수”라며 “닥터랩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민감한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봄, 여름철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은 넌-캐미컬 선 플루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라인몰을 통해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뷰티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