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제작지원

 
 
카페 드롭탑(DROPTOP)은 지난 9일부터 새롭게 시작된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을 제작지원 한다고 25일 밝혔다.

방송 4회만에 시청률 25%를 돌파한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은 인기리에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후속작이자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납득이 캐릭터로 유명한 배우 조정석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고두심, 이미숙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신준호(조정석 분)와 이순신(아이유 분)의 티격태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찰떡궁합 코믹 연기는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이유신(유인나 분)의 면접 실패, 이혜신(손태영 분)의 이혼 등의 스토리는 2030대 여성들의 힘든 현실을 사실적으로 그려내고 있어 다양한 세대에게 각기 다른 요소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한편, 드롭탑은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제작지원을 통해, 극 중에서 주연 배우들의 중요한 아지트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장점인 드롭탑 매장은 드라마 전개에 자연스럽게 보이는 것은 물론, 실내 디자인의 특징인 알파벳 문양의 파사드와 서양의 커피 공장을 연상시키는 파이프 요소들을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특유의 감성 인테리어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최근 SBS 월화 드라마 ‘야왕’에서 성공을 갈망하는 주다해(수애 분)가 론칭한 커피 브랜드로 등장했던 드롭탑은 드라마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으며, 극의 스토리와 긴밀하게 연결되는 전략적인 PPL을 구사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드롭탑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는 통해 좀 더 넓은 세대층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야왕’에서, 드롭탑만의 콘셉트와 히스토리를 간접적으로 알림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 시킬 수 있었다”라며 “이번에는 전 연령층이 즐기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를 제작지원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