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잇 아이템과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왔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오늘 3월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에스쁘아 멤버쉽 세일’을 진행하는 것.

이번 세일은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에스쁘아 온라인 쇼핑몰(면세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에스쁘아 멤버쉽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 30%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한 번의 터치로 입술의 어떤 굴곡에도 자연스러운 색감과 윤기를 자랑하는 ‘립스틱 노웨어 터치’를 비롯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그리고 자연스러운 커버와 함께 맑고 화사한 안색을 표현해주는 CC크림 ‘베어 스킨 콤플렉션 크림’ 등이 할인 가격으로 선보여진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에스쁘아를 아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봄을 맞아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과 잇 아이템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제품을 통해 여성들이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