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간 연구 개발로 밀착력 높고 뭉침 없어…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가 신개념 콤팩트 파운데이션인 ‘프로 피니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포에버 ‘프로 피니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멀티 파운데이션 팩트로, 프로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무려 6년이라는 개발기간 동안 100회가 넘는 제품력 테스트를 거쳐 탄생되었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식물성 레시틴 코팅 포뮬러로 높은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시의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신개념 텍스처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Wet & Dry’의 두 가지 방식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Wet’ 방식으로 사용시 스폰지나 브러시에 물 스프레이를 살짝 분사한 후 제품을 가볍게 묻혀 발라주면 리퀴드 파운데이션처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별다른 기술 없이 내장된 스폰지로 간편하게 두드려 주는 ‘Dry’방식으로 사용시에는 벨뱃처럼 매끈하고 실키한 피부로 표현된다.

특히 이 제품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식 론칭 전 각국의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먼저 론칭하여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다수의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서도 탁월한 모공 커버 능력과 촉촉함, 우수한 지속력까지 갖췄다는 평을 얻어 ‘절대 팩트’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했다.

보다 완벽한 피부 톤 보정을 위해 8가지 컬러로 출시된 절대 팩트, ‘프로 피니시’는 현재 메이크업 포에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