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부터 건강하고 순수담백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

 
 
영화 ‘써니’의 주인공에 이어 최근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영화 ‘파파로티’와 드라마, 예능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강소라가 싸이닉(SCINIC)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싸이닉은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셀프 클리닉을 모토로, 스스로의 삶을 똑똑하게 케어하는 자신감 있는 여성상을 보여주고 있다. 평소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다양한 작품을 통해 건강하고 당찬 이미지를 보여준 배우 강소라가 싸이닉의 깨끗하고 자신감 있는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리는 최적의 모델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한 것이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내내 강소라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아침 일찍부터 자정까지 이어지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꼼꼼하게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가 하면, 주위를 살뜰히 배려하는 모습과 흐트러지지 않는 애티튜드로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싸이닉이 보여주고자 하는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그대로 표현해 찬사가 이어지기도 했다. 특별히 메이크업 보정 없이도 물오른 피부를 과시하며 건강한 피부 미인의 면모를 보여준 것. 강소라는 이 날 깨끗하고 맑은, 건강하면서도 우아한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 화장품 모델로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 송수미 매니저는 “피부는 스스로 아름다워져야 한다는 모토의 싸이닉과 자신의 아름다움은 물론 주변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 줄 아는 강소라의 만남을 기대해 달라”면서 “강소라는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은 싸이닉의 새로운 모델이며, 1대 이민정을 시작으로 이연희, 한지혜 등 톱스타들의 바통을 이어받은 강소라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싸이닉은 새로운 모델 강소라 발탁을 기념하여 20일부터 ‘싸이닉의 강소라, 우리 단골해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싸이닉을 대표하는 에센스 워터 6종을 이전에는 제공한 바 없는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으로 체험하게 하고, 지불한 금액에 해당하는 11번가 9900 마일리지로 되돌려 주어 ‘0원 체험전’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특별한 이벤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