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내 맘대로 말풍선’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샤이니가 직접 입었던 광고 촬영 의상을 가질 수 있다면? 상상만 해도 행복한 일이 현실이 된다.

에뛰드하우스에서 한 여름에도 번들거림없이 쿨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진주알 맑은 선 BB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내 맘대로 말풍선 만들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tude.kr)에서 2NE1의 산다라박과 샤이니가 함께 촬영한 진주알 맑은 선BB ‘쿨 피부 세계 선수권 대회’ 광고를 감상하고, 광고 촬영 사진 중 한 컷을 골라 자유롭게 말풍선을 채워 응모하면 된다.

다른 참가자들의 응모작을 감상하고 센스 있는 말풍선 작품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쿨플레이어 상(5명)’에게는 샤이니의 광고 촬영 의상 중 핑크 자켓과 진주알 맑은 선BB 크림을, ‘올킬센스돌 상(5명)’에게는 샤이니의 광고 촬영 의상 중 핑크 축구 유니폼과 진주알 맑은 선BB 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진주알맑은 상(50명)’에게는 진주알 맑은 선BB 크림을, ‘투표좋아요 상(100명)’에게는 스킨맑음 트라이얼 키트 5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13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코리아>의 포스터를 패러디해 화제가 되고 있는 산다라와 샤이니의 ‘쿨피부 세계선수권 대회’ 영상은 에뛰드하우스 공식 유투브(www.youtube.com/etudeblog)에서 상영 중이며, 최다 조회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