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사의 제휴를 통해 국내 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크루즈 투어 상품

 
 
뷰티살롱 라뷰티코아는 지난 3월 13일(수) 한강 여의도 이랜드 크루즈 선착장에서 3월 27일(수) 첫 출항에 앞서 사전 검증을 위한 팸투어를 진행했다.

‘K-STYLE 뷰티 크루즈’ 상품은 강남&한류스타일을 이끄는 뷰티살롱 라뷰티코아와 체험, 테마형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어몰, 대한민국 한강을 대표하는 이랜드 크루즈 3사의 제휴를 통해 대한민국의 높은 수준의 뷰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신 개념 크루즈 투어 상품으로 일본인 관광객을 위해 준비한 여행상품이다.

한류 스타의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클래스와 런치 뷔페, 서울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본 상품은 관광객 본인의 얼굴에 어울리도록 헤어스타일의 개별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각자에 어울리는 연출 노하우를 전하며 한국어에 서투른 관광객 대상으로 동시통역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뷰티 크루즈 상품을 구매한 관광객에는 이랜드의 명동 로드숍 할인권과 라뷰티코아 할인권, NC백화점의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 된다.

이번 팸투어에는 한국관광공사, 서울관광마케팅을 비롯한 국내 대표 인바운드 여행사 등 50여명여행 전문가가 참석하여 상품에 대한 검증을 받았으며 관광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화상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POST 한류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한류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클래스 강사는 뷰티 크루즈의 메인 강사로 활동 예정인 라뷰티코아의 스타디자이너 성아 이사가 진행하였다. 성아 이사는 국내 모 방송사의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서 ‘셀프 헤어 스타일링의 달인’으로 출연해 달인으로 선정된 스타디자이너이다.

라뷰티코아의 현태대표는 “2012년 지난 해 중국, 인도,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 국가를 투어하며 한국의 선진 헤어스타일과 기술을 전파하며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통해 가능성을 확인한 한국의 스타일, 한류스타의 스타일을 ‘K-STYLE' 명명했다”며 “이를 전파하기 위해 2013년 올해 5월부터 아시아권 6개국 이상 테크니컬 투어를 계획 중이다. 지난해 서울시 글로벌 문화관광센터에서 진행한 외국인 대상 ‘K-STYLE 셀프헤어스타일링 클래스’를 4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K-STYLE이 더 많은 외국인들에게 전파되어 국내 관광시장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분야가 될 수 있도록K-STYLE 뷰티투어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겠다”고 밝혔다.

K-STYLE 뷰티 크루즈 상품은 3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운항되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http://www.tourmall.com)에서 예약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