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7기 영수가 방송에 재출연하며 과감하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28일 방송된 SBS플러스, ENA '나솔사계'에서는 '돌아온 한 번 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출연자 중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17기 영수였다.

S전자 반도체 연구원으로 소개된 영수는 이전 시즌에서 뛰어난 자존감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여러 여성 출연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특히 그는 옥순에게 마음을 표현했지만, 최종 선택에서 탈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재출연에 대한 이유를 묻자 영수는 "한 번 경험해봤으니 그 경험을 바탕으로 더 잘해보고 싶었다. 저는 기회가 있으면 절대 주저하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자신만의 당찬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이제 어떤 욕을 먹어도 상관없다. 오히려 욕이 나오면 웃는다. '이렇게도 까네?'하면서. 전혀 두려움이 없다"라고 덧붙이며 욕설에 대한 거침없는 태도를 드러냈다.

이번 시즌에서 영수는 과거 후회했던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좋아하는 분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그의 진솔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나솔사계' '한 번 더 특집'은 '나는 SOLO' 출연자들의 현재 모습과 새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수가 이번 시즌에서 어떤 사랑을 찾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