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페이스 오프 클리닉’ 이벤트 대성공!!!

트러블 고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것.

글로벌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트러블 피부 전용 라인 ‘컨트롤 에이(Ctrl-A)’ 출시를 기념하여 ‘컨트롤 에이 페이스 오프 4주 클리닉’ 이벤트를 4월 한 달 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트러블이나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치유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되었다.

 ▲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페이스 오프 4주 클리닉’
 ▲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 페이스 오프 4주 클리닉’
닥터자르트는 이벤트는 참가자 모집을 위해 지난 3월 중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피부 트러블로 인한 고민과 관련된 사연 응모를 받아 참가자 10명을 선발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홍보 활동없이도 약 800여명이 참여하여 경쟁률이 80대 1에 달할 정도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이 대단했다는 후문이다.

여드름 피부와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 피부를 가진 참가자들은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클렌징을 포함한 기초 스킨케어 및 자외선 차단제, 뷰티 밤 등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Ctrl-A) 10종 전 라인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한달 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각자의 피부 트러블의 원인을 피부과 전문의의 개별 피부 진단과 맞춤형 트러블 케어 솔루션을 통해 만성적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또한 4주간의 체험이 끝난 뒤, 가장 큰 피부 변화를 보인 ‘페이스오프 걸’로 선정된 참가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닥터자르트 상품권을 증정하였다.

페이스 오프 4주 클리닉 체험단의 한 참가자는 “그동안 자꾸 올라오는 여드름으로 인해 안 써본 화장품이 없었지만 정작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지는 않았다”며 “이번 닥터자르트 컨트롤 에이(Ctrl-A)를 사용하면서 여드름이 현저히 줄었고, 특히 ‘드라잉 스팟 코렉터’의 경우 제품 사용 후 전반적으로 거칠고 울긋불긋했던 피부톤과 트러블 흔적 개선 효과까지 보아 매우 만족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페이스 오프 4주 클리닉’의 참가자들은 ‘컨트롤 에이(Ctrl-A)’ 사용으로 트러블 케어 및 흔적 완화뿐 아니라 피지 컨트롤 효과를 보았고 트러블용 제품에서 흔히 느낄 수 있던 건조함이나 피부 자극 또한 없어 좋았다며 체험 결과의 만족감을 드러냈다.

닥터자르트의 관계자는 “‘컨트롤 에이(Ctrl-A)’는 트러블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복합적 고민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트러블 피부 전문 제품으로 제품 개발부터 여드름,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과 그 흔적 등으로 고민하는 대상들을 타깃으로 만들어졌다”며 “기존에 선보였던 트러블 라인 제품보다 효과적인 제품력을 확보하여 이번 ‘페이스 오프 4주 클리닉’을 통해 ‘컨트롤 에이(Ctrl-A)’가 그 진가를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자르트의 트러블 전용 라인 ‘컨트롤 에이(Ctrl-A)’ 는 여드름 박테리아를 파괴시키며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에이씨-펜신(AC-FensineTM)’ 성분을 함유한 국내 유일 제품이다. 벤질알코올,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피부에 부담되는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또한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임상테스트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공인 임상 기관인 ‘더마프로’의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 고민 및 스트레스 등에 민감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