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체험 후기나 응원글을 블로그, 카페에 올리면 상품권 지급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대표이사 전석락)에서 산양유아식 좋은 점을 알리는 ‘홍보 King 이벤트’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2일, 약 한달간 진행된, 1차 홍보King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면서, 그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홍보king 이벤트를 시작하게 된 것.

이번 2차 홍보King 이벤트는 오는 3월 29일까지 매주 홍보킹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이나 주부들이 선호하는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이벤트에 응모 하려면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 체험 후기나 아이배냇 응원글을 블로그나 카페에 남기면 된다. 아이배냇 홈페이지 또는 언론에 실린 기사나 아이배냇 TV CF 및 관련 동영상 등 아이배냇과 관련된 내용도 모두 가능하다. 매주 10명의 홍보 King을 선정해 아웃백 외식상품권이나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지난 2월 22일까지 진행된 1차 홍보King 이벤트가 많은 아기 엄마들의 호응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감되었다”며, “이번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아이배냇 또한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믿음과 신뢰를 지켜나갈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