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와 라일락 컬러에 헤더 그레이를 가미, 모던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뉴욕 SS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을 리얼웨이에서도 모던하게 연출해주는 라일락 로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의 라일락 로즈 컬렉션은 이름처럼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라일락과 로즈를 메인 테마로 해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준다. 여기에 헤더 그레이 컬러를 가미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일락 로즈 컬렉션에 사용된 컬러들은 피부가 지니고 있는 쿨 톤을 보완해 보다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라일락 로즈 아이 팔레트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라일락과 헤더, 브라운 톤의 8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되어 다양한 분위기의 스프링 룩을 연출한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라일락 로즈 쉬머 브릭은 브라이트 핑크, 골든 핑크 그리고 실버 핑크 계열의 펄 피그먼트를 함유해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이 외에도 투명한 글리터와 쉬머링 펄이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라일락 스파클 아이섀도, 환하고 생기 있는 룩을 만들어주는 파스텔 핑크 블러시, 핑크와 라일락 계열의 립글로스 그리고 트렌디한 페일 헤더 핑크 컬러의 로자 네일 폴리시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