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메르 캠페인 영상 속 ‘고급+우아’ 비주얼 …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시선 집중’

사진제공=라 메르(La Mer)
사진제공=라 메르(La Mer)
사진제공=라 메르(La Mer)
사진제공=라 메르(La Mer)
사진제공=라 메르(La Mer)
사진제공=라 메르(La Mer)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오스카 수상 감독 The Gondry Brothers (미쉘 공드리 & 올리비에 공드리)이 직접 제작하고 전지현이 출연한 라 메르 ‘Beyond the Surface’ 캠페인 영상으로, 판타지 요소와 몽타주 기법을 이용해 전지현이 연기했던 여성 캐릭터들을 투영한 7명의 전지현의 모습을 보여줘 관객들로부터 영상 속 그녀의 모습을 통해 내적으로부터 선사한 생명력을 계속 느끼게 하고 영원한 젊음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한편 캠페인을 위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의 'Beyond the Surface' 행사에도 참석했다. 라 메르의 엠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처음으로 중국을 방문해 행사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현장에서 The Gondry Brothers (미쉘 공드리 & 올리비에 공드리), R&D 전문가, 주요미디어 및 오피리언 리더들과 'Beyond the Surface'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활력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공개된 캠페인에서 그녀와 함께한 제품은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이다. 라 메르의 모이스춰라이저 컬렉션 중 하나인 이 제품은 라 메르만의 독보적인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통해 건강하고 젊은 생기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