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www.etoos.com)가 13일 치러진 3월 학력평가의 채점 및 등급컷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된 3월 학력평가는 새 학년을 맞이한 뒤 처음으로 치르는 모의고사로 수능 성적의 척도로 불릴 정도의 중요성을 가지는 시험이다.

이에 가장 빠른 실시간 등급컷 및 채점 서비스를 자랑하는 이투스는 13일 오후5시부터 채점 및 성적 입력 서비스를 오픈한다.

자신의 모의고사 성적을 입력하면 오후6시부터 다른 수험생들과 비교해 어느 정도 위치인지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시부터는 틀린 문제를 꼼꼼히 분석해 한층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오답노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심층적인 해설 강의는 모의고사 다음날인 14일 0시부터 제공되며 14일 저녁 8시에는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지원가능대학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3 이상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팀을 개설하고 팀원 전원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권 및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투스 의견나눔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남기면 첫 학력평가를 치른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어 줄 간식과 ‘수학의 바이블’ 프리미엄 한정판 도서를 선물한다. 글을 작성한 후 간식과 선물 획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14일까지다.

한편 93년 3월부터 98년 2월 사이에 출생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투스 프리미엄 클래스 회원인 친구가 방장이 되어 방을 개설하고 다른 친구 9명이 방에서 인증을 거치면 방장의 주소로 신학기 필수품인 스터디 매트를 보내준다.

프리미엄 클래스 친구가 없는 경우라도 매일 밤 10시30분 버튼을 누른 선착순 500명에게 스터디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투스&U 스터디 매트를 다른 곳에 소문낸 뒤 ‘소문내기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 URL을 입력하는 방법으로도 받을 수 있다.

스터디 매트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물품 배송은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