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시대, 화장품시장 알뜰 쇼핑 세일..팍팍!!

‘어디서 싸게 좋은 제품을 살 수 있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선물고민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선물 중 단연 으뜸은 화장품!!!! 그러나 최근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 경제가 위축되면서 보다 저렴

 
 
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화장품 어디서 사야 샘플을 많이 받을 수 있지?'하는 고민만 하지 말고, 알뜰한 구입을 위한 정보 입수가 급선무인 것.

CJ올리브영이 고물가시대에 알뜰한 쇼핑 방법을 제안하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스마트 쇼핑’ 페스티벌을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20~30대 소비자들이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CJ올리브영은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과 성년의 날 기념품 등 5월에 구매율이 높은 제품을 골라 50% 할인을 비롯해 사이즈 업그레이드, 원플러스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초 화장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식물나라’가 올리브영과 만나 5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두 배 용량으로 한정 출시 된 ‘데일리 아쿠아 선블럭’ 제품을 50% 할인가로 특별 판매한다.

다음으로 소망화장품은 초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여, 3일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3.3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할인품목은 자외선차단제, 클렌징, 비비크림, 팩트, 팩 전품목으로, 자외선이 강해지고 피부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초여름에 적합한 아이템들만 선별하였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해당 품목군은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전국 뷰티크레딧-다나한 매장에서 5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소망화장품 브랜드에만 해당된다.

이어서 네이처리퍼블릭에서도 쏜다! 5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에게 1만원, 3만원, 5만원 등 금액별로 각각 ‘펄 드 캐비어 골드 컬렉션 실키 폼 클렌저’, ‘플레저 가든 옴므’ 트라이얼 키트 3종,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트라이얼 키트 4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