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2013 SS 웨딩 컬렉션’ 출시

 
 
168년 전통의 독일 명품 주방용품 기업 휘슬러코리아는 웨딩 시즌을 맞아 휘슬러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가치, 그리고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2013 SS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 ‘2013 SS 웨딩 컬렉션’은 혼수 세트를 구입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가치소비를 추구하지만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이 없어 고민인 예비신부들을 고려해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만을 모아 세트를 기획했다.

특히, 대물림이 가능할 정도로 완벽한 품질의 프리미엄 프로 압력솥과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은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프로피 팟을 비롯, 품격을 한층 높여줄 쿡탑을 포함하여 주방에 필요한 모든 제품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라인은 휘슬러가 전하는 진정한 명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라인은 압력솥을 포함한 두 가지 스타일의 ‘팟’과 ‘쿡팬’으로 구성했다. 컴팩트한 구성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퍼펙트 컬렉션’은 ‘팟’과 ‘쿡팬’으로 구성되어 휘슬러에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휘슬러 2013년 SS 웨딩 컬렉션’을 구매하는 예비신부만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의 깨끗한 보관을 위한 ‘스테인레스 스틸 케어 크림’, 예비신부라면 꼭 배워야 하는 3가지 테마로 구성된 ‘레시피북’, 고가의 휘슬러 압력솥 제품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A/S 바우처’ 등으로 구성된 휘슬러 웨딩 웰컴키트가 바로 그것. ‘휘슬러 웨딩 웰컴 키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팟의 사용법에서부터 관리법까지 한번에 알 수 있어 요리에 서툰 예비신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용하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이번 ‘웨딩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 및 신사동에 위치한 휘슬러 직영매장 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