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13년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출시

 
 
랑콤은 다크 스팟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2013년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를 출시했다.

2013년 리뉴얼된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는 기미, 주근깨 같은 다크 스팟의 주원인인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고 분해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볍고 빠르게 스며들면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크 스팟의 감소가 지속적으로 유지된다는 점이다. 실제로 49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중단 후 화이트닝 효과 지속 실험을 한 결과, 참가자 중 76%의 여성이 8주간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를 사용한 후 더 이상 제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화이트닝 효과가 3주간 지속되는 효과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랑콤 홍보팀 남경희 차장은 “화이트닝 제품을 고를 때 일시적인 효과를 넘어서 지속력까지 뛰어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는 사용 후에도 효과가 지속될 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성의 다크 스팟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피부 톤을 더욱 깨끗하게 가꿔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스팟 이레이저’는 2011년 출시되어, 아시아 넘버원 화이트닝 에센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