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위메프에서 패션‧잡화 상품구매 전 고객에게 무료 배송서비스 실시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허민)가 긴 겨울이 지나고 한층 다가온 봄을 맞아 오는 3월 17일까지 패션‧잡화 상품 구매 시 요일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위메프가 지금까지 위메프의 ‘쇼핑’ 카테고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기획하게 된 이번 ‘슈퍼 패션 위크’는 패션‧잡화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추가 포인트 적립 및 무료 배송 서비스 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위메프는 13일, 단 하루 동안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패션‧잡화 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무료 배송 서비스는 구매 금액과 횟수에 상관 없이 100% 받을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계속되는 배송상품 5% 적립 이벤트의 혜택도 중복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위메프는 ‘슈퍼 패션 위크’의 시작으로 지난 11일과 12일, 패션‧잡화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했고 총 10만여 명이 3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배송상품 5% 적립 이벤트와 함께 더블 혜택을 받았다. 또한 위메프는 오는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에도 놀랄만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위메프 S&C사업실장 이진욱 실장은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배송상품 5% 적립 이벤트로 소셜커머스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위메프가 ‘슈퍼 패션 위크’를 통해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면서 또 한번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지금, 위메프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패션‧잡화 상품을 구입해 봄을 준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