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닥터포헤어
사진제공=닥터포헤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지난 1월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남다른 진정성과 특유의 재치로 사랑받는 배우 구교환을 선정했다.

6일 공개된 첫 캠페인 영상에서 닥터포헤어 두피 전문가로 등장한 구교환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역동감 넘치고 재치 있는 무드로 전달했다. 메시지에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자사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찾아가는 두피진단 활동을 펼치며 고객의 고민을 마주하고 해결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투영됐다.

이어 ’10년간 직.접 만난 20만 두피에게?’라는 물음에 그는 ‘두피는 직접 봐야 빠짐없이 볼 수 있고 직접 봐야 빈틈없이 케어 할 수 있으니까’라며 자신있게 답한다. 현실적인 솔루션은 연구실 속 이론을 넘어 두피케어센터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나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얻는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

이번 캠페인 오픈에 맞춰 닥터포헤어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기대감을 더한다. 닥터포헤어와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문을 열고 고객을 직접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헤리티지 샴푸 커스텀 패키지 증정 이벤트와 두피 케어 센터의 1:1 심층 두피 진단 이벤트를 2월 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구성 요소 전반을 모두 리뉴얼하며 브랜딩을 강화하고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