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BB 정품 공병을 키엘 매장으로 가져오면 CC 크림 샘플 증정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2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BB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용한 BB 공병을 키엘 매장으로 가져오면 BB를 넘어선 새로운 차원의 CC 크림, 키엘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5ml 샘플을 제공한다.

키엘의 신제품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은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새로운 차원의 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비타민 C 에센스를 바른 듯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닝, 주름 개선, SPF 50+PA+++ 3중 기능성을 받았으며, 파라벤, 실리콘, 인공 향, 미네랄 오일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여기에 내추럴 미네랄 색소가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식물성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은 단순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키엘의 160여년 노하우가 담긴 스킨케어의 연장선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이런 새로운 차원의 CC크림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공병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BB 공병 이벤트는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만 진행되며, 브랜드에 상관 없이 다 쓴 타사 BB 크림 정품 공병을 가져오면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키엘 삼청동 부티크에서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의 페어 색상 여행용 사이즈(5ml)로 교환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100개 한정이며, 공병 수량에 관계없이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